언리얼엔진/AI
[AI] UBehaviorTreeComponent::FinishLatentTask
예상밖의C
2024. 1. 23. 18:30
- void UBehaviorTreeComponent::FinishLatentTask(EBTNodeResult::Type Result)
지연 태스크를 만들 때 사용하는 함수로, 한 태스크에서 이 함수를 불러오지 않으면 비헤이비어 시스템이 해당 태스크에
계속 머무르게 하는 함수. 일반적으로 비동기 작업이 완료되면 그 값을 저장하는 타입인 EBTNodeResult::Type값을 전달해 현재 실행중인 노드를 완료하는데 사용
ex) FinishLatentTask(OwnerComp, EBTNodeResult::Succeeded);
이렇게 EBTNodeResult::Succeeded를 같이 넘겨주면 현재 노드가 완료되었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