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언리얼엔진/AI

[AI] UBehaviorTreeComponent::FinishLatentTask

by 예상밖의C 2024. 1. 23.
  • void UBehaviorTreeComponent::FinishLatentTask(EBTNodeResult::Type Result)

지연 태스크를 만들 때 사용하는 함수로, 한 태스크에서 이 함수를 불러오지 않으면 비헤이비어 시스템이 해당 태스크에 

계속 머무르게 하는 함수. 일반적으로 비동기 작업이 완료되면 그 값을 저장하는 타입인 EBTNodeResult::Type값을 전달해 현재 실행중인 노드를 완료하는데 사용

 

ex) FinishLatentTask(OwnerComp, EBTNodeResult::Succeeded); 

이렇게 EBTNodeResult::Succeeded를 같이 넘겨주면 현재 노드가 완료되었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