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언리얼엔진/UI, 위젯

[시스템 함수] UKismetSystemLibrary::QuitGame

by 예상밖의C 2024. 1. 26.
void UKismetSystemLibrary::QuitGame(const UObject* WorldContextObject, class APlayerController* SpecificPlayer, TEnumAsByte<EQuitPreference::Type> QuitPreference, bool bIgnorePlatformRestrictions)
{
	APlayerController* TargetPC = SpecificPlayer ? SpecificPlayer : UGameplayStatics::GetPlayerController(WorldContextObject, 0);
	if( TargetPC )
	{
		if ( QuitPreference == EQuitPreference::Background)
		{
			TargetPC->ConsoleCommand("quit background");
		}
		else
		{
			if (bIgnorePlatformRestrictions)
			{
				TargetPC->ConsoleCommand("quit force");
			}
			else
			{
				TargetPC->ConsoleCommand("quit");
			}
		}
	}
}

 

  • 게임을 닫을 때 불러오는 함수
  • UKismetSystemLibrary::QuitGame(this, GetOwningPlayer(), EQuitPreference::Quit, false); 와 같이 씀
  • false 자리는 게임을 종료하시겠습니까? 와 같은 다이얼로그를 불러올지 말지 결정하는 자리. 
  • false 해두고 그 전에 위젯에서 확인할 예정 

 

'언리얼엔진 > UI, 위젯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I] FText와 FString의 차이  (0) 2024.01.24
[위젯] SetWidgetSpace(EWidgetSpace::Screen)  (0) 2024.01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