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id UKismetSystemLibrary::QuitGame(const UObject* WorldContextObject, class APlayerController* SpecificPlayer, TEnumAsByte<EQuitPreference::Type> QuitPreference, bool bIgnorePlatformRestrictions)
{
APlayerController* TargetPC = SpecificPlayer ? SpecificPlayer : UGameplayStatics::GetPlayerController(WorldContextObject, 0);
if( TargetPC )
{
if ( QuitPreference == EQuitPreference::Background)
{
TargetPC->ConsoleCommand("quit background");
}
else
{
if (bIgnorePlatformRestrictions)
{
TargetPC->ConsoleCommand("quit force");
}
else
{
TargetPC->ConsoleCommand("quit");
}
}
}
}
- 게임을 닫을 때 불러오는 함수
- UKismetSystemLibrary::QuitGame(this, GetOwningPlayer(), EQuitPreference::Quit, false); 와 같이 씀
- false 자리는 게임을 종료하시겠습니까? 와 같은 다이얼로그를 불러올지 말지 결정하는 자리.
- false 해두고 그 전에 위젯에서 확인할 예정
'언리얼엔진 > UI, 위젯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I] FText와 FString의 차이 (0) | 2024.01.24 |
---|---|
[위젯] SetWidgetSpace(EWidgetSpace::Screen) (0) | 2024.01.24 |